기존 투자자에 야놀자 등 신규 투자자 합세…총 누적 투자금 620억 여행 플랫폼 기업 트리플이 신규 및 기존 투자사들로부터 총 20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2일 밝혔다. 이번 투자는 2019년 3월 진행된 시리즈B와 다음 시리즈를 잇는 브릿지 라운드로, 기존 투자사인 한국투자파트너스와 KB인베스트먼스·DSC인베스트먼트·KTB네트워크·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 [본문전체 2021-01-12T09:36:21]
관련뉴스
- 트리플, 200억 원 투자 유치…”포스트 코로나 경쟁력 입증” 여행 플랫폼 기업 트리플이 신규 및 기존 투자사들로부터 총 2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2일 밝혔다. 이번 투자는 2019년 3월 진행된 시리즈 B와 다음 시리즈를 잇는 브릿지 라운드로 진행됐다. 기존 투자사인 한국투자파트너스, KB인베스트먼트, DSC인베스트먼트, KTB네트워크,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와 신규 투자사인 야놀자, 케이브릿지인베스트먼트가 [본문전체 2021-01-12T15:36:00]...
- 기존 투자자에 야놀자 등 신규 투자자 합세…총 누적 투자금 620억 여행 플랫폼 기업 트리플이 신규 및 기존 투자사들로부터 총 20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2일 밝혔다. 이번 투자는 2019년 3월 진행된 시리즈B와 다음 시리즈를 잇는 브릿지 라운드로, 기존 투자사인 한국투자파트너스와 KB인베스트먼스·DSC인베스트먼트·KTB네트워크·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와 신규 투자사인 야놀자·케이브릿지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. 라운드 [본문전체 2021-01-12T09:30:00]...
- 여행 플랫폼 기업 트리플, 200억 원 규모 브릿지 투자 유치 여행 플랫폼 기업 트리플이 신규 및 기존 투자사들로부터 총 2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. 이번 투자는 2019년 3월 진행된 시리즈 B와 다음 시리즈를 잇는 브릿지 라운드로, 기존 투자사인 한국투자파트너스, KB인베스트먼트, DSC인베스트먼트, KTB네트워크,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와 신규 투자사인 야놀자, 케이브릿지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. 라운드 투자금 [본문전체 2021-01-12T09:19:00]...
- ‘온라인 여행사’ 트리플, 200억 신규 투자 유치 온라인 여행사 트리플이 200억원을 신규로 투자받았다고 12일 밝혔다. 야놀자, 케이브릿지인베스트먼트가 새 투자자로 합류했다.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KTB네트워크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등 기존 투자사도 추가로 투자했다. 이번 투자로 트리플이 받은 누적 투자 규모는 620억원으로 늘었다. 트리플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국내외 관광 [본문전체 2021-01-12T21:01:00]...
- [포스트 코로나] 보험업계 새 승부처로 떠오른 ‘유튜브’ [FETV=권지현 기자]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 플랫폼 ‘유튜브’가 보험사들의 새로운 승부처로 떠오르고 있다. 기존의 단순한 상품광고에서 벗어나 기업광고, 공모전, 제3의 콘텐츠 등 그 구성도 다양하다.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일상 곳곳에 퍼지자 대표적인 대면 산업인 보험업도 유튜브를 통해 자사와 상품 알리기에 나선 것이다. 삼성생명은 보험업계 최다 유튜 [본문전체 2021-01-10T06:00:00]...
- 포스트 코로나 시대, 모빌리티 구독경제 뜬다포스트 코로나 시대, 모빌리티 구독경제 뜬다 이 소장은 “포스트 코로나 시대엔 출퇴근 이동 수요는 줄겠지만 재택 근무로 여가 시간이 늘면서 가족ㆍ개인 단위의 소규모 여행 수요가 늘고, 비대면 온라인 판매 활성화에 따른 택배 운송 … [본문전체 2021-01-07T11:40:00]...
- 포스트 코로나 대비하는 롯데, 면세점 시장 공략 가속화 [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] 롯데면세점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발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. 코로나19로 여행이 제한되면서 면세점 매출이 부진하지만 이후 회복하게 될 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한다는 취지다. 롯데면세점은 29일 신규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면세업계 최초로 베트남에서 급속도로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베트남 [본문전체 2020-12-29T14:47:00]...
- 포스트 코로나 대비하는 롯데, 면세점 시장 공략 가속화 [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] 롯데면세점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발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. 코로나19로 여행이 제한되면서 면세점 매출이 부진하지만 이후 회복하게 될 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한다는 취지다. 롯데면세점은 29일 신규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면세업계 최초로 베트남에서 급속도로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베트남 [본문전체 2020-12-29T14:47:00]...
- 김승수 의원 “포스트 코로나 관광정책 시대 맞춰 변화해야” [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] 포스트 코로나 관광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현재 정부 지원뿐 아니라 변화하는 미래 관광산업을 대비한 분야별 전문인력 역량강화, 미래형 관광 인재양성 등 추가 지원정책이 필요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.김승수 국민의힘 의원(문화체육관광위)이 복합리조트관광연구소에 연구용역 의뢰한 ‘코로나19가 관광산업에 미친 영향 및 대응방안 보고서’의 [본문전체 2020-12-27T11:15:00]...
- “서울 관광업계 95억 지원… 포스트 코로나 대비” [인터뷰] 올해 코로나19 팬데믹(세계적 대유행)으로 세계 관광업은 붕괴라는 표현이 적합할 정도의 부진을 경험 중이다. 극단적 이동제한 상황에서 사실상 아무런 돌파구를 찾을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. 다행히 서울은 팬데.. [본문전체 2020-12-24T20:12:00]...
- [포스트 코로나]이통3사 영토확장 가속도…네이버·카카오 新르네상스시대 예고 [FETV=김윤섭 기자] 지난해 SKT, KT,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‘탈통신’ 행보로 바삐 움직였다. 코로나19 위기속에서 기존 통신사업 중심의 수익구조로는 더 이상 성장이 어렵다는 판단 때문이다. 이에 각 사는 신사업 비중을 지속적으로 늘려가는 체질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. 또 5G 1000만 시대를 열면서 5G시대를 본격화 했지만 기대보다 5G [본문전체 2021-01-09T06:00:00]...
- 유통업계, 해외 진출 ‘정조준’… ‘포스트 코로나’ 준비 면세점과 편의점 등 유통업계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올해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악재 속에서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구상이다.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여행길이 막히면서 매출이 큰 폭으로 꺾였던 면세업계는 연내 해외점 추가 출점으로 본격적인 채비에 나섰다. 롯데면세점은 [본문전체 2021-01-10T06:28:00]...
- 유통업계, 해외 진출 ‘정조준’… ‘포스트 코로나’ 준비 면세점과 편의점 등 유통업계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올해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악재 속에서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구상이다.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여행길이 막히면서 매출이 큰 폭으로 꺾였던 면세업계는 연내 해외점 추가 출점으로 본격적인 채비에 나섰다. 롯데면세점은 [본문전체 2021-01-10T06:28:00]...
- 환경 위험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시장 성장 전망, 주요 공급 업체, 미래 시나리오 예측 2028 “ 환경 위험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개 시장에 대한 개요가 포함 된 최신 보고서에서 연구는 주로 예측 기간 동안이 부문의 시장 동향, 수요 범위 및 미래 기회에 중점을 둡니다. 또한이 보고서는 주요 기업 주주의 지리적 기회와 투자를 설명하는 추세 측면에서 상세한 통계 개요를 제공합니다. 글로벌 시장 규모, 지역 및 국가 시장 규모, 시장 성장 세분화, 시장 [본문전체 2021-01-11T14:01:00]...
- [하이빔]렌터카 택시와 구독 자동차 이런 이유로 구독 서비스는 최근 제조사 직접 대여와 앱 기반 플랫폼 기업의 렌탈 운용으로 나눠지고 있다. 제조사 구독 서비스는 여러 차종을 묶어 직접 빌려주는 형태지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기반 플랫폼 기업은 자동차를 빌려 플랫폼운송면허사업을 펼친다. 특히 주중 출퇴근과 주말 유상운송을 결합시킨 구독 서비스 등을 선보이는데, 평일 기사가 운전해주는 차 [본문전체 2021-01-08T08:05:00]...
- 네이처모빌리티, 노랑풍선과 제휴..렌터카 실시간 예약 제공 모빌리티 플랫폼 전문기업 네이처모빌리티가 최근 직판여행 기업 노랑풍선과 제휴를 체결했다. 이번 제휴로 네이처모빌리티는 노랑풍선을 통해 렌터카 실시간 가격 비교 및 예약 플랫폼 ‘찜카’를 선보인다. 이에 따라 노랑풍선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렌터카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가 가능해졌다. 특히 ‘찜카’는 노랑풍선 전용 할인코드를 제공한다. 이용자는 렌터카 상품 [본문전체 2021-01-07T17:08:00]...
- [하이빔]렌터카 택시와 구독 자동차 이런 이유로 구독 서비스는 최근 제조사 직접 대여와 앱 기반 플랫폼 기업의 렌탈 운용으로 나눠지고 있다. 제조사 구독 서비스는 여러 차종을 묶어 직접 빌려주는 형태지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기반 플랫폼 기업은 자동차를 빌려 플랫폼운송면허사업을 펼친다. 특히 주중 출퇴근과 주말 유상운송을 결합시킨 구독 서비스 등을 선보이는데, 평일 기사가 운전해주는 차 [본문전체 2021-01-08T08:05:00]...
- 네이처모빌리티, 노랑풍선과 제휴..렌터카 실시간 예약 제공 모빌리티 플랫폼 전문기업 네이처모빌리티가 최근 직판여행 기업 노랑풍선과 제휴를 체결했다. 이번 제휴로 네이처모빌리티는 노랑풍선을 통해 렌터카 실시간 가격 비교 및 예약 플랫폼 ‘찜카’를 선보인다. 이에 따라 노랑풍선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렌터카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가 가능해졌다. 특히 ‘찜카’는 노랑풍선 전용 할인코드를 제공한다. 이용자는 렌터카 상품 [본문전체 2021-01-07T17:08:00]...
- [하이빔]렌터카 택시와 구독 자동차 이런 이유로 구독 서비스는 최근 제조사 직접 대여와 앱 기반 플랫폼 기업의 렌탈 운용으로 나눠지고 있다. 제조사 구독 서비스는 여러 차종을 묶어 직접 빌려주는 형태지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기반 플랫폼 기업은 자동차를 빌려 플랫폼운송면허사업을 펼친다. 특히 주중 출퇴근과 주말 유상운송을 결합시킨 구독 서비스 등을 선보이는데, 평일 기사가 운전해주는 차 [본문전체 2021-01-08T21:01:00]...
- 네이처모빌리티, 노랑풍선과 제휴..렌터카 실시간 예약 제공 모빌리티 플랫폼 전문기업 네이처모빌리티가 최근 직판여행 기업 노랑풍선과 제휴를 체결했다. 이번 제휴로 네이처모빌리티는 노랑풍선을 통해 렌터카 실시간 가격 비교 및 예약 플랫폼 ‘찜카’를 선보인다. 이에 따라 노랑풍선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렌터카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가 가능해졌다. 특히 ‘찜카’는 노랑풍선 전용 할인코드를 제공한다. 이용자는 렌터카 상품 [본문전체 2021-01-07T17:08:00]...